이성재, 야누스의 두 얼굴...철두철미 성격의 천재 외과 의사

ⓒ쿰엔터테인먼트
ⓒ쿰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배우 이성재가 tvN ‘어비스’에 캐스팅이 확정됐다.

12일 제작진 측은 이날 ‘연기 본좌’ 이성재가 박보영-안효섭과 함께 주연 출연을 확정한 사실을 언급했다.

올해 5월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tvN 새 월화극 ‘어비스’는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반전 비주얼 판타지. 
 
이성재는 극 중 천재 외과 의사 ‘오영철’ 역을 맡았다. 오영철은 ‘의학계의 전설’로 불리며 추앙 받는 인물. 하지만 인자한 미소 뒤에 숨겨진 냉철한 면모로 두 얼굴을 가진 천재 의사의 야누스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그는 그 동안 드라마 ‘질투의 화신’, ‘왕의 얼굴’, ‘구가의 서’는 물론 영화 ‘공공의 적’, ‘신라의 달밤’ 등 TV, 스크린, 예능까지 섭렵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쳤다. 

특히 어떤 캐릭터든 이성재 본인의 매력을 입힌 대체불가 연기로 대중을 단숨에 사로잡은 바. 이에 이성재가 안방극장을 휘저을 파격 변신을 예고한 가운데 지금껏 본 적 없는 이성재의 극명한 두 얼굴이 ‘어비스’에서 어떻게 그려질지 벌써부터 기대가 증폭된다.
 
이와 함께 같은 날 ‘어비스’ 제작진은 “이성재가 오영철 캐릭터를 통해 연기 인생 가장 강렬한 변신을 예고한다”고 말하며 “마치 1인 2역을 하듯 두 얼굴 사이의 간극을 극명하게 보여줄 이성재의 역대급 연기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