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윈드'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1년 프로젝트 대미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마마무가 컴백을 3일 앞두고 타이틀곡 ‘고고베베’를 포함한 새 미니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1일 마마무의 소속사 측은 공식 채널 등을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하며 완전체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핑크와 레드 컬러를 매치한 의상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멤버들은 나란히 선 채 시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당당한 매력을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고고베베(gogobebe)’를 비롯해 운명적인 연인을 기다리는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Where R U’, 봄을 닮은 러브송 ‘쟤가 걔야’, 휘인이 작사에 참여한 ‘25’, 가슴 아픈 이별을 노래한 ‘Bad bye’, 등 총 7곡이 포함됐다.

ⓒRBW
ⓒRBW

 

특히 타이틀곡 ‘고고베베’는 다채로운 멜로디가 귀에 맴도는 강한 중독성을 지닌 노래로, 마마무 특유의 신나고 유쾌한 에너지가 가득 담긴 곡이다. 

또 ‘고고베베’에는 마마무의 데뷔일인 6월 19일(619)과 이를 거꾸로 재치있게 표현한 ‘9/6’가 노랫말에 담아 팬들과의 첫 만남을 추억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한편 새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는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네 번째 앨범이자, 1년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