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 결백-인간미 넘치는 ‘김상중=노대호’ 활약상 기대업

ⓒMBC
ⓒMBC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더 뱅커’ 김상중이 사람을 먼저 생각하고 청렴 빼면 시체인 ‘온 동네 해결사’ 대한은행 공주지점장 노대호로 올 봄 ‘인생 연기’를 펼친다. 

4일 제작진 측이 공개한 사진 속 남색 수트를 멋지게 차려 입은 노대호가 공주지점 직원들 앞에서 조곤조곤 얘기를 하고 있는데, 밖에서는 바바리를 걸쳐 입고 이리 뛰고 저리 뛰며 온 동네를 누비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한 할아버지의 4륜 오토바이를 타고 손가락으로 목표를 가리키는 노대호의 모습이 너무나 자연스러워, 평소 그가 동네 주민들과 얼마나 친근하게 지내고 있는지 짐작해 볼 수 있다.
 
우당탕탕 사건사고를 해결하러 다니는 온 동네 해결사 노대호는 한 특별한 사건으로 인해 인생의 롤러코스터를 제대로 타게 된다는 것이 제작진의 전언이다. 

뜻밖에 대한은행의 감사까지 된 노대호가 돈과 권력이 모이는 은행의 중심으로 들어가 감사로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높인다.

한편 이달 말 방송될 MBC 새 수목 드라마 ‘더 뱅커’는 대한은행 대기발령 1순위 지점장 노대호(김상중 분)가 뜻밖에 본점의 감사로 승진해 ‘능력치 만렙’ 감사실 요원들과 함께 조직의 부정부패 사건들을 파헤치는 금융 오피스 수사극. 

김상중, 채시라, 유동근 등 3인의 대한민국 대표 연기대상 수상 배우들이 의기투합하고 안우연, 신도현, 차인하 등 특급 신인 배우들이 합류해 기대를 높인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