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누아르' 발표 앞두고 세번째 like it 티저 공개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가수 선미가 신곡 ‘누아르(Noir)’ 발매를 앞두고 3번째 컨셉 티저를 공개했다.

1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선미의 신곡 ‘누아르(Noir)’의 세 번째 ‘like it’ 티저로 3장의 컨셉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like it’ 티저에서는 시스루 상의와 반짝이는 팬츠를 입은 선미가 쏟아지는 하트 심볼을 양손으로 받으려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하트 심볼을 든 선미의 손가락 위로 불꽃이 하트 모양으로 일렁이고 있는 이미지와 하트 심볼로 가득한 손바닥으로 얼굴을 반쯤 가린 채 어딘가 응시하는 그윽한 시선을 포착한 컨셉 포토도 함께 공개했다.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또한 ‘Like’라는 단어가 쓰여졌던 두 번째 ‘like it’ 티저에 이어 이번 티저에는 ‘Follow’라는 단어가 사용되어 연속 공개되는 컨셉 포토에 의미를 더 하고 있다. 

선미는 이번 ‘like it’ 티저에서 고혹미부터 카리스마, 사랑스러움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내는 한편 공개하는 컨셉 포토마다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표현해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앞서 선미는 지난 2017년 소속사 이적 후 첫 싱글 '가시나'를 발매해 흥행에 성공했으며, 2018년 1월 싱글 '주인공'으로 실력과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어 지난해 9월 발매한 미니앨범 'WARNING(워닝)'의 타이틀곡 '사이렌(Siren)'이 모든 음악 차트의 실시간/일간/주간/차트를 모두 휩쓰는 퍼펙트 올킬을 기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