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찾기 어려웠던 현실 그대로 반영한 엄마와 세 딸의 이야기"

ⓒKBS
ⓒKBS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배우 김해숙이 현실 엄마 박선자로 완벽 변신해 모든 엄마와 딸의 심금을 울릴 전망이다.

28일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김해숙은 “근래에 개성이 강한 캐릭터들을 맡으면서 제 본래 모습과 가까운 ‘엄마’ 역할로도 시청자분들께 인사드리고 싶은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러던 중 ‘세젤예’를 만나게 됐다”고 했다.

이어 “특히 제가 국민 엄마로서 큰 사랑을 받았던 여러 작품들이 KBS 드라마였을 뿐만 아니라 김종창 감독님과 조정선 작가님에 대한 믿음까지 더해져서 함께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다”라고 출연을 결심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더불어 “‘세젤예’는 그동안 찾기 어려웠던 현실 그대로를 반영한 엄마와 세 딸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며 “저 또한 제 어머니의 딸로서, 제 딸들의 엄마로서 바라봤을 때 네 모녀의 서사가 크게 공감됐다”고 했다.

이어 “이를 통해 많은 분들이 위로를 얻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먀 “앞으로 ‘세젤예’가 그릴 진한 네 모녀의 이야기를 이 세상의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전해 그녀가 선보일 엄마 박선자의 모습에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깊은 연기 내공으로 수많은 작품을 통해 다정하고 따뜻한 면모부터 강렬한 카리스마까지 폭넓게 이미지를 변신시켜온 ‘김해숙 표’ 엄마 박선자에 예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은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다.

극중 김해숙이 맡은 박선자는 설렁탕집을 운영하는 사장님이자 어려운 상황에서도 어엿하게 세 딸을 키워낸 강인한 인물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