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2, 타이틀곡 '포커스 온 미' 음원 일부 최초 공개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보이그룹 GOT7 새 유닛 Jus2(저스투)가 첫 미니앨범 ‘FOCUS(포커스)’ 타이틀곡 ‘FOCUS ON ME’로 가요계에 출격한다.

26일 JYP측에 따르면 GOT7 JB, 진영의 유닛 ‘JJ프로젝트’에 이어 JB, 유겸으로 구성된 두 번째 유닛 ‘Jus2’가 내달 5일 첫 미니앨범 ‘FOCUS’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소속사 측은 이날 공식 SNS채널을 통해 Jus2의 앨범 ‘FOCUS’의 타이틀곡명을 알리는 트랙 필름 영상을 선보였고 이를 통해 신곡 음원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특히 Jus2의 JB와 유겸은 새 앨범 ‘FOCUS’의 타이틀곡 ‘FOCUS ON ME’는 물론 총 6트랙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성을 뽐냈다.

이번 트랙 필름은 앨범 'FOCUS'의 트랙 리스트를 영상화하여 표현한 감각적인 콘텐츠. 총 6트랙의 수록곡 전곡 음원 일부가 약 20초 가량 담겼고, 스튜디오에서 곡 작업을 하는 JB와 유겸의 모습을 패션 필름처럼 담아냈다.

타이틀곡이자 1번 트랙인 ‘FOCUS ON ME’는 “망설이지마 더는 똑바로 봐 내 눈을 Just let me love you, let me love you”라는 가사와 함께 몽환적인 리듬과 멜로디가 등장해 묘한 긴장감을 형성했다. 

앞서 JB, 유겸이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비주얼 티저를 공개한 바 타이틀곡 역시 어떤 사운드와 콘셉트로 팬들을 매료시킬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메인 보컬 JB와 메인 댄서 유겸의 환상 조합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 Jus2는 둘이 가진 역량을 조합해 무대 위 시너지를 극대화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