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닭과 천연 재료를 바탕으로 한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 제공

사진 / 맘스터치
사진 / 맘스터치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해마로푸드서비스가 26일 온라인 쇼핑몰 ‘맘스터치몰’을 정식 오픈하며 유통 라인을 확대한다.

맘스터치몰은 국내산 닭과 천연 재료 등을 기본으로 한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온라인 쇼핑몰이다. 맘스터치몰에서는 도계 직후의 신선한 국내산 냉장 닭만을 취급하며, 식품관리인증(HACCP)을 받은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조시설에서 가공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맘스터치몰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상품은 바로 ‘맘닭’이다.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에 천연재료를 첨가하고, 맘스터치의 노하우가 담긴 소스도 함께 추가하여 맛과 건강을 모두 챙겼다. 총 16종으로, 취향에 따라 닭가슴살, 소시지, 스테이크, 볼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리지날, 훈제, 수비드 등 다채로운 가공 방식을 적용해 선택의 폭도 넓혔다.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3월 11일까지 첫 구매 시 일부 제품을 9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5,000명에게 맘닭 전용 파우치도 함께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맘스터치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마로푸드서비스 E-비즈니스사업팀 정동훈 팀장은 “맘스터치몰에서는 ‘간편하게 원터치, 식생활에 굿터치’라는 캐치프라이즈에 따라 맛있고 간편한 먹거리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며 “1인 가구부터 대가족까지 즐길 수 있도록 맘스터치몰의 운영방향을 다각도로 기획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