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 워치’의 섹시걸 카르멘 일렉트라(34)가 록커 데이브 나바로(39)와 법적으로 완전 이혼했다.


외신에 따르면 카르멘과 데이브는 지난 20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엔젤스 상급법원이 ‘모든 결혼관계를 공식적으로 끝낸다’는 법적 판결을 내림으로써 공식 이혼하게됐다.


결혼생활중 아이가 없는 두사람은 혼전계약서에 따라 둘의 재산 및 개인적 소유물을 나눠갖기로 했으며, 배우자 보호권리도 각자 포기했다.


이에 앞서 카르멘의 대변인은 지난해 7월 데이브 나바로와 ‘원만하게 헤어지기로 했다’고 발표했었다. 또한 지난해 8월에는 카르멘이 ‘도저히 화해할수 없는 차이점’으로 인해 이혼소송을 냈었다.


카르멘은 지난 2003년 전 ‘제인스 애딕션’ 그룹의 기타리스트인 데이브 나바로를 소개팅 형식으로 만나 교제한 끝에 결혼했다. 둘의 결혼식은 미국의 MTV 리얼리티 시리즈인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을때까지 ; 카르멘 앤드 데이브’란 프로를 통해 생방송되기도 했다.


당시 카르멘은 데이브와 두번째 결혼이었으며, 이전 그녀는 미 프로농구 NBA의 악명높은 스타였던 데니스 로드맨과 라스베가스서 결혼, 짧은 5개월간의 결혼생활을 마쳤다.


한편 지난해 카르멘과 헤어지기로 한 데이브는 이후 여류명사인 사라 하워드와 데이트를 가져 결혼위기를 더욱 부추겼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