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에 짜요짜요 제품에서 휘발성 알코올 성분이 나왔다는 주장 제기
서울우유 관계자 "샘플 받아 성분 검토 중"

서울우유 짜요짜요 제품에서 휘발성 알코올이 나왔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사진 / 블라인드 캡처)
서울우유 짜요짜요 제품에서 휘발성 알코올이 나왔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사진 / 블라인드 캡처)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서울우유의 짜요짜요 제품에서 휘발성 알코올이 나왔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지난 13일 직장인 익명앱 블라인드에는 ‘서울우유에서 판매하는 짜요짜요에서 이물질 나옴’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저번 주 토요일에 장모님이 25개월 된 아이한테 짜요짜요를 줬는데 3개째를 입에 넣는 순간 소리치고 울면서 던졌다”라며 “내가 확인해보니 알코올 냄새가 났고 대학병원에 바로 갔는데 의사 선생님도 알코올 냄새가 나 아이가 절대 먹을 수 없는 거라 하셨다”고 밝혔다.

이어 “진단서에도 휘발성 알코올냄새가 나니 제품에 대한 검사가 필요하다고 적어주셨다”라며 “식약처에 제품 6밀리를 보내주고 남은 2밀리 정도는 서울우유에 보냈는데 양이 너무 적어서 정확하게 판단이 안 될 수도 있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아이 등에 두드러기 같은 게 났었는데 잘 모르겠다”라며 “아이가 먹는 건데 너무 화가 난다”고 끝맺었다.

이에 대해 서울우유 관계자는 “샘플을 받아서 성분을 검토 중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