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지금 내가 좋아 나는 나야"...경쾌하고 패기넘치는 분위기풍

ⓒJYP
ⓒJYP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걸그룹 ITZY(있지)가 정식 데뷔를 하루 앞두고 타이틀곡 ‘달라달라’ 뮤비를 선공개했다.

11일 JYP측은 데뷔 하루 전날 공식 SNS채널 등을 통해 ‘달라달라’ MV 영상을 선공개하고 ITZY의 컴백에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뮤비 속 ITZY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들은 스펀지 같은 매력을 발산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완곡으로 공개된 ‘달라달라’는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이 모인 ‘Fusion Groove(퓨전 그루브)’ 사운드와 “외모만 보고 내가 날라리 같대요 So what? 신경 안 써 I'm sorry I don't care”, “난 지금 내가 좋아 나는 나야” 등 당당한 메시지가 돋보이는 가사가 경쾌하면서도 패기 넘치는 분위기를 풍긴다.

특히 멤버들은 레오파드 패턴의 의상, 스팽글 드레스, 스포티룩 등 화려한 스타일링을 소화하고 완벽한 비주얼을 선사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댄스 브레이크 부분에서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걸크러쉬 매력을 뿜어냈다.

한편 ITZY는 12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달라달라’와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의 수록곡을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하고 정식 데뷔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