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간 메인 스폰서 참여

사진ⓒLG전자
사진ⓒLG전자

[시사포커스 / 임솔 기자] LG전자가 게이밍모니터 ‘LG 울트라기어’를 앞세워 독일 게이밍모니터 시장을 공략한다.

LG전자는 독일 분데스리가 소속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이하 프랑크푸르트)의 e스포츠팀을 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앞으로 2년 동안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선수들에게 대회 참가 및 훈련을 위한 게이밍모니터 등을 제공한다.

프랑크푸르트 e스포츠님은 현재 ‘가상 분데스리가(VIRTUAL BUNDESLIGA)’ 대회에 참가해 경기를 치르고 있다. ‘가상 분데스리가’는 축구게임인 ‘피파(FIFA) 19'를 통해 진행되는 e스포츠 대회다.

프랑크푸르트 선수들은 대회에서 LG전자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LG 울트라기어 모니터를 사용한다. LG전자는 이러한 브랜드 노출을 통해 해당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알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해 게이밍모니터 브랜드 LG 울트라기어를 출시한 이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게이밍모니터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LG 울트라기어의 대표 모델 ‘34GK950G(34인치)’를 최근 유럽, 북미 등에 출시하고 있다. 이 제품은 뛰어난 화질과 빠른 처리속도로 최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21대9 화면비에 WQHD(3440×1440) 해상도를 구현한다.

이 제품에 장착한 ‘나노 IPS’ 패널은 미세 분자를 이용해 부정확한 색을 정교하게 조정한다. 또한 이 제품은 엔비디아(NVIDIA)의 G-싱크 기술을 탑재해 빠른 화면 전환도 부드럽게 처리해준다. 1초에 처리할 수 있는 화면 수가 120장(120Hz)이다.

장익환 LG전자 IT사업부장 상무는 “강력한 성능을 갖춘 LG 울트라기어로 게이밍모니터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리더십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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