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에서 '식스틴' 거쳐 가요계 정식 데뷔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걸그룹 ‘있지(ITZY)’ 채령의 개인 티저가 공개돼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31일 JYP 측은 공식채널 등을 통해 채령의 개인 티저 이미지 2종을 전격 공개했다. 이는 앞서 예지, 리아, 류진을 시작으로 4번 째다.

이날 공개된 티저 속 채령은 핑크톤 티저서 해사한 미소로 사랑스러움을 풍겼고, 블루톤 티저에서는 스팽글 의상을 입고 카리스마가 담긴 눈빛을 드러내는 등 두 가지 매력을 선사했다.

채령은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발전을 거듭한 ‘성장의 아이콘’이다. 2013년 SBS ‘K팝스타 시즌’에서 언니 이채연과 함께 앳된 모습에도 심상치 않은 끼와 매력을 지닌 자매로 존재감을 알린 뒤 2015년 Mnet ‘식스틴’에 출연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지지를 받은 바 있다. 

어린 나이부터 자신이 가진 재능과 꿈을 향한 열정을 차근차근 키워온 채령이 그룹 ITZY에서 어떤 잠재력을 발휘할지 그의 정식 데뷔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있지’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로 구성된 JYP 5인조 신인 걸그룹. 그룹명 ITZY에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뜻을 담았다. 

특히 JYP가 원더걸스-미쓰에이-트와이스에 이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일명 ‘드림팀’ ITZY는 멤버 5명 각자의 뚜렷한 개성을 살린 ‘걸크러쉬’ 매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