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공식 SNS채널 통해 신인 걸그룹 ITZY, 멤버 5人 첫 공개

ⓒJYP
ⓒJYP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JYP가 올해 야심차게 공개하는 신인 걸그룹은 5인조 ‘ITZY(있지)’인 것으로 확인됐다.

21일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에 이르기까지 가요계를 대표하는 걸그룹을 배출한 JYP는 자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PROLOGUE FILM : ITZY? ITZY!’를 선보였다.

이는 JYP 신인걸그룹의 첫 소개 영상으로 그간 기대를 모았던 팀명인 ‘ITZY’와 멤버들의 정체가 밝혀지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 등장한 멤버는 유나, 류진, 채령, 리아, 예지로 총 5명으로 멤버별 개성을 또렷하게 표현한 강렬한 영상, 화려하고 특색있는 패션 소품 등이 어우러져 ‘걸크러쉬’ 느낌을 물씬 풍긴다.

ⓒJYP
ⓒJYP

블랙 스터드 재킷 패션에 블링블링한 실버 및 레드 확성기를 소품으로 장착한 유나는 트렌디하면서 세련된 매력으로 시선을 붙잡는다. 와일드한 느낌의 티셔츠와 레드 장갑 등으로 멋을 낸 류진은 강렬하고 시크한 이미지를 어필한다. 

특히 패션 소품으로 장난감 권총과 소총, 수류탄 등이 등장해 올해 가요계 최고 신인이라는 기대에 걸맞는 폭발력을 암시하는 듯하다. 채령은 레오파드 문양의 모자와 블랙 부츠, 또 패션소품으로 블랙 재규어를 연상케 하는 인형과 마치 이를 조련하기 위한 골드 리드줄까지 겸비해 이색적이면서도 패셔니스타같은 면모를 선사한다.

길게 늘어진 수많은 옐로 체인을 배경으로 미니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리아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인형같은 미모가 인상적이다.

몸에 피트되는 화이트 팬츠와 화이트 앵클 부츠로 늘씬함을 뽐낸 예지는 강렬한 눈매의 개성 넘치는 미모에 큐트한 매력까지 겸비, 기대감을 전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