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류준열·조정석, 신선한 케미 예고…캐릭터 포스터 8종 공개

ⓒ쇼박스
ⓒ쇼박스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차이나타운’ 한준희 감독의 신작인 영화 ‘뺑반’이 캐릭터 포스터 8종을 공개했다. 

18일 제작사 측이 공개한 캐릭터 포스터는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 염정아, 손석구, 샤이니 키(김기범) 그리고 이성민까지 보는 것만으로도 풍성함을 전하는 역대급 캐스팅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린다. 

공효진의 캐릭터 포스터는 선글라스를 끼고 남다른 포스를 뿜어내는 ‘은시연’의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덥수룩한 머리, 안경, 가죽 자켓까지 독특한 스타일로 변신한 류준열의 캐릭터 포스터는 남다른 감각으로 범인을 쫓는 에이스 ‘서민재’의 개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한편 서늘한 표정으로 보는 이를 압도하는 조정석의 캐릭터 포스터는 스피드광 사업가 ‘정재철’의 존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내사과 과장 ‘윤지현’ 역을 맡은 염정아의 캐릭터 포스터는 진지한 표정으로 수사 상황을 지켜보고 있는 모습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쇼박스
ⓒ쇼박스

또한 “임신한 경찰 처음봐?”라는 대사로 궁금증을 높이는 전혜진의 캐릭터 포스터는 ‘뺑반’ 리더 ‘우선영 계장’의 여유로운 표정을 통해 든든한 리더십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게 한다. 

뿐만 아니라 손석구의 캐릭터 포스터는 “제가 말씀드렸죠? 서류가 있어야 현장도 굴러가는 거”라는 대사로 뺑소니 전담반을 돕는 금수저 검사 ‘기태호’가 사건 수사에 어떤 도움을 줄 지 궁금증을 높이고, 첫 스크린 데뷔를 앞둔 샤이니 키(김기범)의 캐릭터 포스터는 “형님들, 나오셨습니까?”라는 친근한 대사로 개성만점 레커차 기사 ‘한동수’의 매력을 전한다. 

마지막으로 비공식 ‘뺑반’ 자문이자 ‘민재’의 아버지 ‘서정채’ 역을 맡아 남다른 존재감을 선보일 이성민의 캐릭터 포스터는 “계속 잘 갚으면서 살자, 아들”이라는 대사로 ‘민재’ 부자의 특별한 이야기를 궁금케 한다. 

한편 ‘뺑반’은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