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에 연인과의 달콤한 로맨틱 데이트를 꿈꾼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2월 15일(금) 개봉하는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핑크빛 이벤트를 준비한 것.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는 감미로운 목소리의 대명사 가수 성시경과 함께하는 프로포즈 공연은 물론 영화 예매사이트 맥스무비에서 진행하는 로맨틱 영화 관람 이벤트까지 풍성한 이벤트로 연인들을 기쁘게 할 예정이다.


시나와닷컴(www.sinawa.com)과 함께하는 성시경의 사랑 ‘愛’ 프로포즈!
사랑하는 연인에게 프로포즈할 때, 필수 조건은 분위기다.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가 준비한 첫번째 이벤트는 바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프로포즈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콘서트. 부드러운 목소리, 감미롭고 애절한 멜로디의 발라드로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성시경이 연인들을 위해 나섰다.
발렌타인데이 당일날 SINA Valentine Festival ‘성시경의, 우리 사랑일까요?’ 콘서트를 찾은 모든 관객들의 축하를 받으며 진행되는 생애 최고의 리얼 감동 프로포즈가 바로 그것.
이번 이벤트는 2월 4일까지 연인에 대한 마음이 담긴 사연과 프로포즈 사연을 게시판에 올린 시나와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또한 로맨틱한 공개 프로포즈 외에도 아쉽게 당첨되지 못한 사람들에게는 SINA Valentine Festival ‘성시경의, 우리 사랑일까요?’ 콘서트에 초청한다.


맥스무비와 함께하는 ‘달콤 상상’ 이벤트!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는 또래 친구 제시와 레슬리가 상상하는 모든 것들이 이루어지는 신비의 공간 ‘테라비시아’에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모험에 관한 영화.
상상하는 모든 것들이 현실로 이루어진다는 것은 누구나 꿈꾸는 로망. 2007년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가 준비한 두번째 이벤트는 연인과의 달콤 상상 이벤트다.
영화 예매 사이트인 맥스무비에서 ‘상상하면 이루어지는 곳 테라비시아’에서 연인과 함께하고 싶은 일을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6커플을 선정하여 발렌타인데이에 새로 오픈한 롯데시네마 건대점의 샤롯데관에서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를 관람하며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추억을 선사한다.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로 연인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2007년 월트 디즈니의 첫 개봉작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는 오는 15일(목) 개봉하여 마음속에 감춰진 빛나는 상상과 비밀의 왕국 ‘테라비시아’로 관객들을 안내할 것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