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가의 판타지 가족 영화 열풍을 이어갈 월트 디즈니의 2007년 첫 개봉작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가 여주인공 레슬리 역의 안나소피아 롭이 직접 부른 곡 “Keep your mind wide open(마음의 문을 활짝 열어요)” 으로 만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두 주인공인 제시와 레슬리가 상상하면 이루어지는 신비한 공간 테라비시아에서 경험하는 환상적인 모험이 안나소피아 롭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함께 펼쳐진다.


여주인공 레슬리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직접 듣는 뮤직비디오
이번에 공개된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 뮤직비디오는 여주인공 안나소피아 롭이 직접 노래를 불러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 속에서 주인공 제시를 환상의 세계 테라비시아로 이끄는 신비한 소녀 레슬리 역을 맡은 안나소피아 롭은 이미 2005년 <찰리와 초콜릿 공장>에서 바이올렛 역으로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배우. 영화 속에서는 여타 평범한 아이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세계를 가지고 있는 개성있는 캐릭터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첫 주연작인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를 위해 특별히 숨겨뒀던 노래 실력까지 선보인 그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선보이며 뮤직비디오를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눈앞에 보이는 것을 믿어요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의 뮤직비디오는 제시와 레슬리의 대화 장면으로 시작한다.
둘만의 비밀의 공간 테라비시아의 가장 높은 나무에 올라가 숲을 바라보는 제시에게 레슬리는 “Close your eyes. An keep your mind wide open(눈을 감고 마음의 문을 활짝 열어봐)” 라고 말한다.
그리고 제시가 눈을 뜨는 순간 평범한 숲이었던 곳이 환상의 세계로 변해 있다. 영화의 내용과 가장 잘 어울리는 “Keep your mind wide open(마음의 문을 활짝 열어요)”라는 제목의 이번 곡은 마음의 문을 열고 상상의 나래를 펼쳐 눈앞에 보이는 것을 믿으라고 이야기하고 있다.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에서 펼쳐지는 제시와 레슬리의 환상적인 모험이 안나소피아 롭의 청순하고 아름다운 모습과 교차되며 선보이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어른들에게는 아련한 어릴 적 기억을 되살려주고, 아이들에게는 친구와의 아름다운 우정을 다시 생각하게 해 줄 것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