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구매 기능으로 보험료 절감 혜택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보험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보험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시사포커스 / 임솔 기자] 신한카드는 본인에게 맞는 보험상품을 알아보고 가입까지 할 수 있는 온라인 보험몰을 자사 홈페이지에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온라인 보험몰에서는 고객이 연령대·성별·관심사 등을 선택하면 고객에게 맞는 추천 보험 상품 목록을 나열해준다. 질병·상해, 자동차·운전, 연금·저축, 여행·골프, 어린이, 생활편의, 기타보험 등 7개 카테고리에 9개 보험사 27개 상품을 둘러볼 수 있다. 해당 상품의 보험료와 혜택, 할인 행사까지 확인할 수 있다.

보험몰은 상대방의 휴대전화 번호를 알면 보험을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이 있으며 보험을 공동으로 구매해 목표 인원을 달성하면 보험료의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주는 공동구매 기능이 있다. 신한카드 온라인 보험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 온라인 보험몰을 통해 내게 맞는 추천 보험을 편리하고 재미있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며 “더 다양한 보험상품과 풍부한 혜택에 추가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카드 결제 알림 메시지를 카카오톡, 라인 등 모바일 메신저로 제공하는 서비스도 다음달 11일부터 업계 최초로 시작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고객에 휴대폰 메시지 표준약관에 동의할 경우 문자메시지를 통해서만 받을 수 있었던 카드 결제 알림을 해당일부터 모바일 메신저로 수신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