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인생 제2막에 따뜻한 응원과 격려

ⓒ점프엔터테인먼트
ⓒ점프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배우 사강이 ‘봄이 오나 봄’을 통해 7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15일 소속사 측은 “사강이 MBC 새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에서 만화방 사장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봄이 오나 봄’은 자신밖에 모르는 앵커 김보미(이유리 분)와 가족에게 헌신하는 배우 출신 국회의원 사모님 이봄(엄지원 분)의 몸이 바뀌면서 두 여인이 진정한 자아를 회복하는 내용을 담은 판타지 코미디 드라마로, 영혼이 아닌 몸이 체인지 된다는 점에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극 중 사강은 이름이 ‘사장’인 만화방 사장으로 분한다. 사장의 늘씬한 몸매와 미모 덕분에 만화방의 남자 손님은 끊이지 않는다. 

어느 날 로또를 맞고 만화방을 제임수(유정우 분)와 방광규(김광규 분)에게 넘기고 떠나지만, 이후 다시 돌아올 예정이다.
  
한편 사강은 MBC ‘인어아가씨’, SBS ‘꽃보다 여자’, MBC ‘발칙한 여자들’, MBC ‘신 현모양처’, KBS ‘전설의 고향 – 사진검의 저주’, 채널A ‘천상의 화원 곰배령’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 자신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며 ‘개성파 배우’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져왔다. 
  
무엇보다 최근 새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연기 활동 재개를 알린 바 무려 7년 만의 드라마 ‘봄이 오나 봄’으로 시작될 사강의 연기 인생 제2막에 따뜻한 응원과 격려가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