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호구의 연애', 올봄 새 장르의 러브 버라이어티가 온다
MBC '호구의 연애', 올봄 새 장르의 러브 버라이어티가 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능과 연애가 함께하는 신선한 여행 로맨스
ⓒMBC
ⓒMBC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MBC가 올 봄 새로운 장르의 러브 버라이어티 ‘호구의 연애’(호감 구혼자의 연애)를 선보인다.

8일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서는 개그계 비주얼 담당 허경환,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보여준 스윗한 매력으로 또 한 번의 전성기를 맞은 박성광, 각종 예능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센스로 주목받고 있는 개그맨 양세찬, 칼군무의 대명사 글로벌 보이그룹 인피니트의 동우, 그리고 최근 드라마 ‘시그널’, ‘이번 생은 처음이라’ 등에서 빛나는 꽃미모로 주목받은 2019년 라이징 스타 배우 김민규가 함께 여행을 떠날 여성 회원들을 모집하고 있다. 

특히 5인의 호구(호감 구혼자)들이 모였을 때 방출될 발군의 예능감과 꿀잼 케미 또한 새로운 재미요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예능 ‘호구의 연애’는 사랑에 빠지고 싶은 연예계 스타 5인과 일상에 지친 여성들이 함께 동호회 여행을 떠나는 리얼 로맨스 버라이어티다. 

예능과 연애가 함께하는 신선한 여행 로맨스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더불어 ‘호구의 연애’는 우리 주위에 있을법한 현실적인 ‘호감 구혼자’ 5인과 여성 지원자들이 여행 동호회를 이루고 전국 각지로 여행을 떠난다.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난 청춘남녀들이 함께 여행하며 느끼는 말랑말랑한 설렘과 그 안에서 생기는 유쾌한 에피소드들을 섬세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