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서비스 직원 "군사 정권 시절이냐 지금?"
삼성생명서비스 관계자 "개인정보 때문에 보안상...블라인드뿐만 아니라"

블라인드에는 삼성생명서비스가 직원들의 블라인드 신규 가입을 막았다는 글이 올라왔다. (사진 / 블라인드 캡처)
블라인드에는 삼성생명서비스가 직원들의 블라인드 신규 가입을 막았다는 글이 올라왔다. (사진 / 블라인드 캡처)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삼성생명서비스가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애플리케이션 블라인드 신규가입을 막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7일 삼성생명서비스 직원 등은 회사가 직원들의 블라인드 신규가입을 막았다고 성토했다.

실제 삼성생명서비스 직원은 블라인드에 “(이곳에) 회사 직원들 불만 많고 회사 내 관리자의 부하직원 폭행 사건 등 잡음 불거지니까 블라인드 인증 메일을 수신 차단해 신규 가입을 막았다”고 밝혔다.

블라인드를 가입하려면 회사 메일을 통해 인증을 받아야 한다.

이어 삼성생명서비스 직원은 “군사 정권 시절이냐 지금? 창피하다 정말”이라고 끝맺었다.

한편 삼성생명서비스 관계자는 “고객 정보를 다루는 보험 회사이다 보니 개인정보 때문에 보안상 막게 됐다”라며 “블라인드뿐만 아니라 이처럼 막는 추세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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