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에서 선배님들의 조언...꿈만 같아 매번 신기"

ⓒKBS
ⓒKBS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배우 이민지가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의 남다른 출사표를 던졌다.

24일 KBS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제작진을 통해 이민지는 “연기자로서의 꿈을 꾸기 전부터 박신양 선배님과 고현정(이자경 역) 선배님이 출연하신 작품을 보면서 자라왔다. 제가 살면서 이 두 분과 연기하게 될 것이라고 꿈에도 상상하지 못했다”며 벅찬 소회를 밝혔다. 

무엇보다 박신양에 대해 “눈빛과 표정만 봐도연기로 가득찬 열정이 보인다. 현장에서 조언들을 많이 해주시는데 같이 이야기를 하고 있음에도 꿈만 같아 매번 신기한 마음으로 현장에 간다”며 소녀같이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자신이 맡은 역할에 대해 “소미는 마음은 다가가고 싶은데 표현이 서툰 친구”라며 캐릭터의 매력을 전했다. 남들과는 다른 표현의 속도가 조들호와 그의 주변 인물들을 만나면서 잔잔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다는 것. 

그에 따르면 윤소미는 사건의 시작을 알리는 인물로서 감정적으로도 극을 이끌어가기 때문에 윤소미라는 인물의 감정을 오롯이 담아내는데 집중하고 있다고 했다.

그녀는 “먹이를 챙겨주고 싶고 보살펴 주고 싶은 ‘아기새’ 같은 느낌이 들었으면 좋겠다”고 설명키도 했다.

한편 극 중 윤소미(이민지 분)는 조들호(박신양 분)의 초임 검사시절 함께 일했던 수사관 윤정건(주진모 분)의 하나 뿐인 딸이자 조들호의 든든한 파트너가 될 인물이다. 박신양(조들호 역)과 함께 환상의 법정 콤비를 펼치며 쫀쫀한 긴장감을 안길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