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어쿠스틱 사운드와 묵직한 베이스+수영의 감미로운 보컬

ⓒ에코글로벌그룹
ⓒ에코글로벌그룹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그룹 소녀시대 멤버 수영의 홀로서기 앨범의 베일이 벗겨졌다.

20일 수영의 소속사 측은 그녀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겨울숨(Winter Breath)’의 음원을 일제히 공개한다,

첫 디지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겨울숨’은 매 겨울 여전히 같은 상황 속에 놓여있는 시리고 아픈 감정들을 수영만의 감성으로 담아냈다.

심플한 어쿠스틱 사운드와 묵직한 베이스가 그녀의 감미로운 보컬과 만나 따뜻한 겨울의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그녀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이번 앨범에는 국내 외를 막론한 히트메이킹 작곡가팀 Command Freaks와 DAY&NIGHT이 프로듀싱을 맡아 수영의 첫 앨범을 완성했다.

특히 오는 24일 공개 예정인 이번 앨범의 두 번째 트랙 ‘겨울숨(Acoustic Ver.)’에는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상을 두 차례 수상한 국내 최정상 기타리스트 박주원이 편곡과 연주를 맡아 한층 깊고 짙은 감성을 담아냈다. 

한편 앞서 공개된 티저를 통해 수영의 아련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와 함께 수영의 청아한 목소리가 담겨 있어 오늘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