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한 때 눈 또는 비가 떨어지겠다.

새벽에 눈 또는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으며, 미세먼지 또한 나쁘다. 사진/시사포커스 DB
새벽에 눈 또는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으며, 미세먼지 또한 나쁘다. 사진/시사포커스 DB

[ 시사포커스 / 박상민 기자 ] 새벽에 한 때 눈 또는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강원영서남부와 충북북부는 새벽 한때 눈이 오는 곳이 있겠고, 그 밖의 중부지방과 경북북부에는 새벽부터 아침 사이 눈이 날리거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고 예보했다.

또  밤사이 기온이 떨어지면서 새벽부터 아침 사이 중부내륙과 산지에는 내린 비나 눈이 얼어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겠으니, 조심해야겠으며, 미세먼지 또한 '나쁨'이니 조심해야겠다.

그리고 강원영동과 경북동해안에는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겠고, 그 밖의 지역에서도 약간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다.

또한 미세먼지 농도는 수도권, 강원영서, 충청권, 호남권, 영남권, 제주권은 '나쁨'이며, 강원영동은 '보통'으로 예상된다.

한편 지역별 최저/최고 기온은 ●서울 1/7도 ●인천 3/7도 ●수원 1/8도 ●춘천 -2/7도 ●강릉 4/11도 ●청주 1/9도 ●대전 1/10도 ●전주 3/12도 ●광주 0/14도 ●대구 -1/12도 ●부산 6/14도 ●제주 7/16도 등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