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오는 30일 'RBB'로 가요계 귀환...지각변동 오나?
레드벨벳, 오는 30일 'RBB'로 가요계 귀환...지각변동 오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앨범 'RBB' 발매…연말 가요계 점령 카운트다운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레드벨벳이 다섯 번째 미니앨범 ‘RBB’(알비비)로 2018 연말 가요계를 점령할 예정이다.

9일 레드벨벳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0일 타이틀 곡 ‘RBB (Really Bad Boy)’(리얼리 배드 보이)를 포함해 총 6트랙으로 구성된 다섯 번째 미니앨범 ‘RBB’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레드벨벳은 지난 1월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Bad Boy’(배드 보이)와 8월 여름 미니앨범 타이틀 곡 'Power Up’(파워 업)을 차례로 발표, 시크한 겨울 매력부터 상큼발랄한 여름 매력까지 상반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음악 차트 1위를 휩쓴 만큼, 새 앨범을 통해 보여줄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레드벨벳은 지난 8월 서울에서 개최된 단독 콘서트 ‘REDMARE’를 시작으로 월드 투어에 돌입, 방콕, 타이베이, 싱가포르 등에서 성황리에 공연을 펼친 바 있다.

여기에 내년 1월부터 후쿠오카, 고베, 요코하마 등에서 일본 첫 아레나 투어를 진행함은 물론, 2월에는 LA, 댈러스, 마이애미, 시카고, 뉴어크 등에서 미국 투어도 이어갈 예정이어서, ‘월드 클래스 걸그룹’의 진가를 확인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9일 국내 각종 음반 사이트 및 미국 최대 온라인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에서 이번 앨범의 예약 판매가 진행돼 전 세계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