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포커스
ⓒ시사포커스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구구단이 컴백 타이틀곡 ‘Not That Type’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하면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7일 구구단의 소속사 측은 전날 컴백과 함께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구구단은 다양한 색감의 장소들을 배경으로 독특한 색채의 의상, 파워풀한 퍼포먼스, 화려한 비주얼로 당당하면서도 힙한 매력을 가득 표현했다. 

특히 파워풀한 목소리와 세련된 비주얼로 스포티하면서도 걸크러쉬 넘치는 매력이 비주얼 아트 티렉터인 어거스트 프록스의 손을 거쳐 ‘Not That Type(낫 댓 타입)’의 영상이 정교하게 완성됐다. 

당당하고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구구단만의 ‘멋쁨’을 담은 ‘Act.5 New Action’ 타이틀곡 ‘Not That Type(낫 댓 타입)’은 신나는 비트 위에 유니크한 신스 사운드와 화려하게 펼쳐지는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앞서 트랙리스트부터 티저 영상,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던 구구단은 완성도 높은 타이틀곡과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통해 오랜 공백을 기다려준 팬들의 기대감을 채워주고 있다.

한편 구구단은 전날 세 번째 미니 앨범 ‘Act.5 New Action’ 출시와 함께 타이틀곡인 ‘Not That Type(낫 댓 타입)’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약 9개월만의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