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1년 2개월 만의 컴백...'Tempo'로 광속 질주 스타트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보이그룹’ 엑소(EXO)의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가 베일을 벗는다.

2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엑소는 이날 오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의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Tempo’(템포)의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을 비롯해 수록곡 9곡까지 총 11곡이 수록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엑소는 이날 방송 될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타이틀 곡 ‘Tempo’와 수록곡 ‘닿은 순간 (Ooh La La La)’ 등 2곡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신곡 발매와 동시에 인천에서 ‘EXO COMEBACK SHOWCASE ‘TEMPO’를 개최하며, 이날 현장은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 및 EXO 채널을 통해 생중계 돼 글로벌 팬들의 열띤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쇼케이스에서 엑소는 타이틀 곡 ‘Tempo’를 비롯해 라틴 팝 장르의 ‘닿은 순간 (Ooh La La La)’, 미디엄 템포 곡 ‘24/7’(투애니 포 세븐), R&B 발라드 곡 ‘여기 있을게 (Smile On My Face) 등 총 4곡의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새 앨범 제작기 및 비하인드 에피소드, 근황 토크 등 다채로운 이야기도 들려줄 계획이어서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