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 or YES' 티징 콘텐츠 릴레이 공개…9人 '사랑의 승부사'

ⓒJYP
ⓒJYP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TWICE)가 신곡 ‘YES or YES’ 포스터 3종을 공개하는 등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30일 JYP 측은 이날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미니 6집 ‘YES or YES’와 동명 타이틀곡의 비주얼 콘셉트를 담은 9인의 단체 포스터 3종을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트와이스 멤버들은 게임 보드를 앞에 두고 마치 승리를 예감하는 듯한 표정을 지으며 특별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또 화려한 개성이 돋보이는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며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발산하고, 어느 쪽으로 가도 ‘YES’를 선택할 수밖에 없는 구도에서 밝은 미소를 짓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JYP
ⓒJYP

 

더불어 트와이스는 전날 신곡 ‘YES or YES’ MV 티저 영상에서는 신비로운 느낌의 화면 전개와 함께 인트로 사운드를 일부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기도 했다.

신곡 ‘YES or YES’는 ‘답은 “YES”라고 정해져 있으니 너는 대답만 하면 된다’는 내용을 가사로 풀어냈다. 트와이스는 사랑스러운 답정너로 변신해 신나고 발랄한 리듬, 역동적인 퍼포먼스에 특유의 매력을 녹여낼 전망이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YES or YES’를 비롯해 ‘SAY YOU LOVE ME’, ‘LALALA’, ‘YOUNG&WILD’, ‘SUNSET’, ‘AFTER MOON’, ‘BDZ’ 등 총 7트랙이 수록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