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 더 세븐' OST참여한 찰리 푸스와 '2018 MGA' 한 무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방탄소년단과 미국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가 콜라보 무대를 선보인다.

29일 ‘2018 MGA’ 주최 측은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와 ‘2018 MGA’에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국내 아티스트 최초로 '빌보드 200' 1위와 동시에 '핫 100' '톱 10'에 오르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뒤흔드는 월드스타로 자리매김한 방탄소년단은 ‘2018 MGA’에 참석해 찰리 푸스와 함께 그 어떤 시상식에서도 볼 수 없는 역대급콜라보 무대를 선사할 계획.

특히 이들과 호흡을 맞출 찰리 푸스는 지난 2015년 메간 트레이너와 함께한 싱글 ‘마빈 게이’로 데뷔해 ‘위 돈 토크 애니모어', ‘어텐션’, ‘원 콜 어웨이’ 등의 곡으로 잘 알려졌다.

그 중에서도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세븐(Furious 7)’ OST ‘씨유어게인’에 보컬로 참여해 국내에서도 수많은 마니아 팬층을 거느리고 있다.

특히 예전부터 SNS를 통해 서로의 열렬한 팬임을 밝혔던 방탄소년단과 찰리 푸스의 만남, 그리고 한국과 미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가 함께 펼칠 세기의 콜라보 무대가 성사되면서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2018 MGA’는 MBC플러스와 지니뮤직이 공동 주최하는 뮤직 어워드로 처음으로 시도되는 방송사와 음악플랫폼 기업의 컬래버레이션 시상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