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진 운명의 틀을 벗어난 도전과 배짱, 무한 긍정 에너지 '뿜뿜'

ⓒKBS
ⓒKBS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비켜라 운명아’ 박윤재-서효림-강태성-진예솔의 4인 4색 위풍당당 매력이 폭발했다. 

24일 KBS 새일일극 ‘비켜라 운명아’ 제작진 측은 박윤재, 서효림, 강태성, 진예솔 4인 4색 매력이 폭발한 메인 포스터 등을 공개했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끈 인물은 코트 깃을 부여잡고 있는 박윤재(양남진 역). 비록 지금은 무전, 무빽, 무스펙 3무의 대표 흙수저이지만, 자신감으로 가득 찬 그의 표정에선 어떤 제약과 난관도 뛰어넘고야 말겠다는 열혈 청년으로서의 뜨거운 열정과 무한 긍정 에너지가 뿜어져 나온다.

그의 곁에서 잡지 모델처럼 생기발랄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서효림(한승주 역)은 매력 만점 여자주인공으로서의 존재감을 어필한다. 도발적인 눈빛과 환한 미소에서 금수저 외동딸의 정해진 레일을 이탈해 패션 디자이너로서 자유분방하고 주체적인 삶을 꿈꾸는 당당한 여성으로서의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여기에 댄디한 수트 차림으로 시크한 눈빛을 던지는 강태성(최시우 역)과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당찬 매력을 발산하는 진예솔(정진아 역)까지, 4인 4색의 개성과 매력이 고스란히 드러난 패션과 포즈로 예사롭지 않은 일일드라마 탄생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비켜라 운명아'는 평범한 시골 청년으로 살아가다 하루아침에 대기업 후계 전쟁에 말려든 양남진의 유쾌 상쾌 통쾌한 천지개벽 운명 개척기를 그린 드라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