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말고' 식 루머 유포...배우와 가족들이 많은 상처를 받고 있다"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DB

 

[시시포커스 / 이선기 기자] 배우 정유미 측이 최근 인터넷에 확산되고 있는 악성루머와 관련해 불쾌한 심경을 전했다.

18일 정유미의 소속사 측은 “최근 각종 온라인, SNS 등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악성 루머와 관련 전혀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사실 무근인 내용을 무차별적으로 유포하고 사실인양 확대 재생산해 배우의 명예를 실추하고 큰 상처를 준 행위에 대해 더 이상 좌시할 수 없다”며 “말도 안되는 루머에 소속 배우의 이름이 언급되는 것 조차 매우 불쾌하다”고 했다.

더불어 “악성 루머의 최초 작성 및 유포자, 온라인 게시자, 악플러에 대해 책임을 묻기 위해 증거 자료 수집을 끝 마쳤고, 법무 법인을 통해 고소장을 접수할 예정”이라며 “속칭 찌라시를 작성하고 또는 게시 유포하는 모든 행위는 법적 처벌 대상이며 이번 일에 대해 어떠한 협의나 선처도 없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매번 ‘아니면 말고’ 식의 루머 유포로 배우와 가족들이 많은 상처를 받고 있다”며 “루머 확산이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 드린다”고도 했다.

또 “이 시간 이후로 더 이상 악성 루머가 게시 유포되는 일이 없길 바라며 앞으로 소속 배우들의 명예를 훼손하는 사안에 대해서 엄중히 대응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정유미는 전날부터 인터넷 등 각종 SNS를 통해 정유미와 나영석PD간의 사적인 관계에 대한 악성 루머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상황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