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장나라와 황실 절대권력 맞서 싸우는 남주 나왕식 역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배우 최진혁이 신작 SBS ‘황후의 품격’에 남자주인공을 캐스팅 됐다.

15일 SBS ‘황후의 품격’ 제작진에 따르면 최진혁은 ‘황후의 품격’에서 장나라가 연기하는 여자주인공 오써니와 함께 절대 권력 황실에 복수하는 남자 주인공 나왕식 역을 맡았다. 나왕식은 날렵한 몸놀림, 타고난 승부기질로 싸움에선 당할 자가 없는 황실 경호원이다.

같은 날 소속사 측은 “아직 최진혁이 맡은 나왕식에 대해 자세하게 공개된 바가 없고 캐릭터 소개가 드라마 내용에 스포가 될 수 있어 조심스럽지만 극 중 여자주인공 오써니와 함께 황실의 절대 권력과 맞서 싸우는 등 갈등의 중심에 선 남자주인공 나왕식으로 또 다른 이미지 변신을 할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OCN ‘터널’의 흥행을 이끈 주역으로 현재 MBN과 드라맥스 수목드라마 ‘마성의 기쁨’에서 부드러운 이미지로 변신을 한 최진혁이 ‘미다스의 손’ 김순옥 작가, 주동민 PD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황후의 품격’은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 온 명랑발랄 뮤지컬 배우가 궁의 절대 권력과 맞서 싸우다가 대왕대비 살인사건을 계기로 황실을 무너뜨리고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이야기.

‘아내의 유혹’, ‘왔다! 장보리’, ‘내 딸, 금사월’, ‘언니는 살아있다’ 등을 히트시킨 김순옥 작가와 SBS ‘리턴’의 주동민 PD가 뭉친 드라마로 오는 11월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