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치해진 아이유'·· 신곡 '삐삐' MV 티저, 화려한 스타일 변신

ⓒ카카오M
ⓒ카카오M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아이유가 신곡 ‘삐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인기몰이에 나선다.

8일 아이유는 자신의 SNS채널 등을 통해 오는 10일 발매를 앞둔 신곡 '삐삐(BBIBBI)'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약 20초 분량의 이 티저 영상은 화면을 뒤 덮은 뚜렷한 컬러필터와 공간을 배경으로 아이유의 화려한 스타일링 변신이 그려져 화제를 모은다.

‘키치’하면서도 ‘힙’한 감성이 공존하는 이번 티저 영상 속 아이유는 컬러풀한 원색의 공간, 소품을 배경으로 자유분방한 ‘팔색조’ 매력을 발산해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전화버튼과 드럼 소리 등을 활용한 몽환적이고 유니크한 사운드는 영상 말미 ‘I don't believe it’라고 전하는 아이유의 매혹적인 음색과 만나 독특한 매력을 선사, 오는 10일 베일을 벗을 신곡 ‘삐삐’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10일 오후 6시 데뷔 10주년을 맞아 깜짝 디지털싱글 ‘삐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 약 1년여 만에 신곡을 통해 음악 팬들을 찾는다.

기대 속에 베일을 벗을 아이유의 신곡 ‘삐삐’는 아이유가 데뷔 후 처음으로 시도하는 ‘얼터너티브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곡은 아이유가 작사가로 이름을 올린 데 이어 앞서 ‘레옹’, ‘사랑이 잘’, ‘팔레트’ 등 아이유의 수 많은 히트곡들을 함께 작업 해 온 작곡가 이종훈이 참여, 완벽한 호흡 속에 완성도를 높였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