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호-김동현-김충재-박재정-이수현 5人 개별 포스터 공개

ⓒMBC '독수공방' 제작진
ⓒMBC '독수공방' 제작진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추석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독수공방(독특하고 수상한 공방)’의 5인 5색 개별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17일 MBC 제작진 측이 공개한 포스터에는 진지한 표정으로 작업에 임하고 있는 박찬호, 김동현, 김충재, 박재정, 이수현(악동뮤지션)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멤버 5인방의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 가득한 캐릭터가 드러나는 문구들이 인상적이다.

특히 박찬호의 포스터 한편을 가득 메우고 있는 문구들이 눈길을 끌었다. 박찬호의 ‘투머치토커’캐릭터를 그대로 재현한 듯, 빈틈없이 빼곡한 문구들이 폭소를 유발했다. 

이 외에도 김동현의 포스터에서는 UFC 파이터의 강인한 모습과 상반되는 ‘반전 섬세남’ 캐릭터가 소개됐으며, 김충재의 포스터에서는 잘생긴 미대 오빠의 ‘실력’이 강조됐다. 

해맑게 웃고 있는 ‘독수공방’의 막내라인 박재정과 이수현의 포스터에서는 유쾌하면서도 열정 가득한 에너지가 그대로 전달된다.

이들은 지난달 서울의 한 공방에서 촬영을 마쳤으며, 예상을 뛰어넘은 완벽한 케미를 선보였다고 제작진은 귀띔했다.

특히 각자 다양한 사연이 담긴 옛 물건들을 수리•복원하는 과정에서 손재주를 마음껏 뽐내며 연예계 대표 금손들임을 인증했다고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MBC ‘독수공방’은 ‘1회 용품’과 ‘새것’을 숭배하는 요즘 사회에서 낡고 고장 나 버려지거나 잊혀지는 물건들을 출연자들이 직접 수리하며 ‘추억을 복원한다‘는 주제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