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연기 속 매혹적인 눈빛 요정 같은 신비로운 분위기

우주소녀 수빈, 다원, 은서,여름(왼쪽부터 시계 방향)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우주소녀 수빈, 다원, 은서,여름(왼쪽부터 시계 방향)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우주소녀가 컴백을 앞두고 수빈, 은서, 다원, 여름의 요정 같은 비주얼을 공개했다.

11일 우주소녀의 소속사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주소녀의 새로운 미니앨범 ‘WJ PLEASE?’(우주 플리즈?) 수빈과 은서, 다원과 여름의 개인 포토 티저를 연이어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아귀르떼스 유닛의 멤버 수빈와 은서가 등장, 노란색 의상을 입고 요정을 연상케 하는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특히 수빈은 귀여운 모자를 쓴 채 시선을 아래로 고정시켜 청순한 매력을 더욱 배가시킨다. 은서는 푸른 연기 속 매혹적인 눈빛으로 아름다움을 더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는 에뉩니온 유닛의 멤버 다원과 포레우스 유닛의 멤버 여름이 생기발랄한 매력을 드러낸다. 특히 다원과 여름은 서로 다른 컬러의 이미지로 분위기 반전을 꾀한다. 

분홍색 의상으로 사랑스러움을 한껏 뿜어낸 다원은 발랄한 매력을 발산한다. 여름은 블루 컬러의 의상으로 청량감 넘치는 외모를 자랑하며 상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19일 새로운 앨범 ‘WJ PLEASE?’(우주 플리즈?)을 발표하고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