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현실서 툭 튀어나온 '리얼 연기'...대체불가 캐릭터 표현력

ⓒKBS '최고의 이혼' 스틸컷
ⓒKBS '최고의 이혼' 스틸컷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최고의 이혼’ 차태현의 믿고 보는 생활 연기가 시청자들을 사로 잡을 전망이다.

10일 KBS ‘최고의 이혼’ 제작진 측은 차태현의 촬영 스틸컷을 처음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캐릭터에 스며든 듯한 차태현의 모습이 그가 보여줄 리얼한 연기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차태현은 집안 곳곳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독서를 하거나, 음식을 만들고, 또 화분에 물을 주는 등 행동 하나하나에 그의 꼼꼼한 성격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특히 살짝 인상을 짓고 있는 모습에서는 예민함과 까칠함이 느껴질 정도. 캐릭터 매력을 뚜렷하게 각인시키는 차태현의 모습에서 눈을 뗄 수가 없다. 

극중 차태현이 맡은 역할은 조석무다. 조석무는 취향 강하고, 고집 세고, 삐딱한 남자다. 사람 많은 곳에 있는 것보다 혼자 자기만의 시간을 즐기는 것을 더 좋아하는 인물. 그의 까칠함과 찌질함, 귀여움을 아슬아슬하게 줄타기 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뺏을 예정이다. 

이와 관련 ‘최고의 이혼’ 제작진은 “차태현의 연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대본 리딩 때부터 대체불가 캐릭터 표현력으로 스태프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최고의 이혼’에서 보여줄 차태현의 연기와 새로운 모습, 그리고 배두나와의 티격태격 부부 호흡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