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요원 소지섭x경단 아줌마 정인선, 뜻밖의 이웃 사이로 만나다?!

'내 뒤에 테리우스' 티저영상 / ⓒMBC
'내 뒤에 테리우스' 티저영상 / ⓒMBC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2018년 하반기를 뜨겁게 장식할 MBC 새 수목극 ‘내 뒤에 테리우스’가 숨은 의미를 담은 1차 티저 영상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고 있다.

7일 ‘내 뒤에 테리우스’ 제작진 측은 오는 26일 첫 방송을 앞두고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폴란드의 아픈 기억을 떠올린 김본(소지섭 분)의 모습으로 시작, 바닥에 떨어진 총알과 쓰러진 의문의 여성 그리고 타로카드 등 수수께끼 같은 장면들이 연이어 펼쳐지며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이어 의문의 소음이 들리자 소지섭(김본 역)의 경계심이 발동, 보는 이들의 긴장감도 덩달아 상승시켰다. 하지만 정점에 달한 순간 밝혀진 소음의 주범은 다름 아닌 꼬마 아이들이었던 것. 

소지섭과 함께 환상의 첩보 콜라보를 펼칠 앞집 여자 정인선(고애린 역)과 그녀의 쌍둥이 준준 남매의 뜻밖의 등장은 반전의 재미를 선사하며 색다른 면모를 기대케 했다. 

앞서 지난주 전설의 블랙요원 김본으로 분한 프리 티저 영상 속 소지섭의 모습은 팬들은 물론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했다. 

한편 ‘내 뒤에 테리우스’는 사라진 전설의 블랙요원과 운명처럼 첩보 전쟁에 뛰어든 앞집 여자의 수상쩍은 환상의 첩보 콜라보를 그린 드라마. 짜릿한 쾌감과 유쾌한 웃음으로 올 가을 안방극장을 장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