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데뷔무대 빈틈없이 완벽한 무대로 대중에게 강렬한 눈도장 찍겠습니다"

ⓒ키위미디어그룹 제공
ⓒ키위미디어그룹 제공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7인조 신예 공원소녀(GWSN)가 엠카를 통해 음악방송에 데뷔한다.

6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공원소녀는 이날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첫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공원소녀는 데뷔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THE PARK IN THE NIGHT part one)’ 타이틀곡 ‘퍼즐문(Puzzle Moon)’ 무대를 꾸민다. 

멤버들은 연습생 시절부터 항상 꿈꿔왔던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데뷔 무대를 펼치게 된 만큼, 빈틈없이 완벽한 무대로 대중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을 계획이다. 

지난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을 발매한 공원소녀는 음원 공개 직후 개최한 팬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특히 예매 시작 3분 만에 티켓 전석이 매진됐을 정도로 이번 쇼케이스에 뜨거운 관심을 모은 것.

때문에 공원소녀는 데뷔의 순간을 함께 하기 위해 모인 팬들 앞에서 그동안 갈고 닦아온 실력을 마음껏 뽐냈다.

더불어 이날 이들은 이날 엠카를 비롯해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무대에도 연달아 오르며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