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0일 기습 컴백 예고…신비한 매력 '불꽃놀이'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이 컴백을 예고했다 / ⓒ시사포커스DB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이 컴백을 예고했다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오마이걸’이 내달 10일 신곡 ‘불꽃놀이’로 기습적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측은 24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OH MY GIRL 6th Mini Album [Remember me] '불꽃놀이' 초대장 Coming Soon 2018.09.10. #OHMYGIRL #오마이걸 #OMG #불꽃놀이”라는 글과 함께 컴백 프로모션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오픈했다. 

마치 까만 밤하늘을 수놓은 듯 불꽃이 피어오르는 티저 이미지 속에는 환상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가 감돈다. 

티저이미지 / ⓒWM엔터테인먼트
티저이미지 / ⓒWM엔터테인먼트

 

티저 상단에는 ‘불꽃놀이 초대장’이라고 크게 적혀져 있고, 타이틀곡 명이기도 한 ‘불꽃놀이’가 이번 앨범에 어떠한 콘셉트로 사용되었는지 팬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외에도 데뷔 후 두 번째 단독 콘서트인 ‘가을동화’를 10월 20일과 21일 양일간 개최할 것임을 알리며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같은 날 소속사 측은 “‘오마이걸’이 9월 10일 컴백을 한다. ‘비밀정원’이후 8개월 만에 컴백으로 새 앨범의 스토리 라인이 담긴 콘셉트 이미지, 뮤직비디오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