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소녀', 내달 가요계 출격..."최고퀄리티 음악 위해 노력"
'공원소녀', 내달 가요계 출격..."최고퀄리티 음악 위해 노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두운 밤, 환한 달빛 커다란 나무 한 그루 비춘 티저 이미지 공개
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 모습 / ⓒ키위미디어그룹
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 모습 / ⓒ키위미디어그룹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7인조 신예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내달 가요계로 출격한다.

16일 소속사 측은 멤버 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의 정식 데뷔를 예고하는 한 장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어두운 밤, 환한 달빛이 커다란 나무 한 그루를 비추고 있으며, 마치 나무와 달이 연결되는 듯한 신비로운 느낌의 배경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공원소녀의 첫 번째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공원소녀’의 데뷔일시와 데뷔 앨범명이 이번 티저 이미지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돼 더욱 눈길을 끈다.

이미지 중앙에는 ‘공원소녀’의 영문명 ‘Girls in the Park’ 문구와 이니셜 로고가 배치됐고, 그 아래로는 ‘THE PARK IN THE NIGHT part one’, ‘2018.09.05. PM 6:00 KST’ 문구를 게재하며, 앨범명과 음원 공개 일시를 암시했다.

티저이미지 / ⓒ키위미디어그룹
티저이미지 / ⓒ키위미디어그룹

각기 다른 매력과 실력을 겸비한 일곱 명의 멤버로 소속사 측은 “그 동안 데뷔에 앞서 진행된 프리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국내외 팬 분들이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이에 실망시켜드리지 않기 위해 앞으로 공개될 아트웍과 영상 등 데뷔앨범의 콘텐츠들은 최고의 퀄리티를 담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