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화이트 의상으로 화사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

데뷔 20주년을 맞아 스페셜 앨범으로 팬들을 찾는다 / ⓒ신화컴퍼니 제공
데뷔 20주년을 맞아 스페셜 앨범으로 팬들을 찾는다 / ⓒ신화컴퍼니 제공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신화가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앨범 ‘HEART’ 단체 컷과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4일 신화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새 앨범 단체 컷과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날 공개한 단체 컷에서는 자연의 싱그러움과 함께 청량감이 물씬 느껴지는 공간 속에서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사진 속 멤버들은 올 화이트 의상으로 화사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이날 단체 컷과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In The Air’, ‘LEVEL’, ‘HERE I COME’, ‘L.U.V’, ‘떠나가지 마요’ 등 총 6개의 트랙으로 구성돼 있어 컴백에 대한 기대를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는 파워풀한 랩과 감미로운 보컬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 윤미래가 피처링으로 함께 했으며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하는 등 신화의 20주년 스페셜 앨범에 완성도를 더해 눈길을 끈다.

이에 신화컴퍼니 측은 “신화 멤버들 모두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을 위해 다채로운 장르에 도전했을 뿐 아니라 완성도 높은 앨범을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