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대표 인기제품 한샘 부엌, 욕실, 붙박이장을 한 번에

사진 / 한샘
사진 / 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오는 11일 CJ오쇼핑에서 CJ오쇼핑 창립 23주년 기념 인기 부엌, 욕실, 붙박이장을 파격가에 하루에 만나볼 수 있는 'CJ오쇼핑 창립 23주년 한샘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11일 한샘은 CJ오쇼핑에서 당일 하루 동안 한샘 인기 제품인 '시그니쳐 키친', 한샘 '웰초이스 붙박이장', 한샘 '하이바스 내추럴'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부엌은 오전 10시 20분~11시 40분까지 80분, 저녁 7시 30분~8시 30분까지 60분, 두 번에 나누어 진행하며, 붙박이장은 오후 1시 50분~2시 50분까지 60분, 욕실은 오후 8시 30분~9시 30분까지 60분동안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한샘 '스그니처 키친'은 아일랜드를 조리 공간을 넘어 취미 활동의 공간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탄생한 구성이다. 기존 아일랜드 대비 20cm 더 길어진 아일랜드와 장식과 수납을 겸비한 벽선반이 포함된 구성이다.

한샘 '웰초이스 붙박이장'은 고급형 하이그로시와 우드결의 고급스러운 손잡이 디자인을 가진 '하이그로시 화이트' 제품이다. 붙박이장이 설치되는 공간의 다른 가구와도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인 화이트 컬러로 오랜 시간 질리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욕실 방송에서는 한샘 홈쇼핑 최초로 '하이바스 내추럴'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샘 베스트 욕실인 '하이바스 블랑'에서 인조대리석 선반과 수납장을 추가한 구성으로 수납력을 한층 높였다. 한샘 욕실은 쿠션감 있는 특수소재 '휴플로어'와 '휴판넬'을 적용하며 물 때 걱정 없는 안전한 욕실을 경험할 수 있다.

이날 방송되는 모든 상품에는 무이자 24개월 혜택과 일시불 10% 할인, 국민카드 7% 청구할인 적용된다. 여기에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그룬딕 하이라이트'와 '수납 키큰장'으로 업그레이드, 무선 물걸레 청소기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3개 아이템을 모두 구매하면 삼성 냉장고, 김치냉장고, TV, 세탁기 중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한샘 관계자는 "한샘과 CJ오쇼핑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이룬 23주년 고객 감사 특집 생방송으로, 최고의 조건과 풍성한 경품을 담아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한샘 인기 제품들을 만나보고, 방송 중 구매 고객에 한해 총 1200만원 현금 추첨 등 파격적인 혜택 기회도 잡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