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은 호러블, 끝은 러블리...본격 운명 쉐어 로맨스

‘러블리 호러블리’ 함은정이 청순함 속 오싹한 반전미를 숨긴 여배우로 변신한다 / ⓒKBS
‘러블리 호러블리’ 함은정이 청순함 속 오싹한 반전미를 숨긴 여배우로 변신한다 / ⓒKBS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러블리 호러블리’ 함은정이 청순함 속 오싹한 반전미를 숨긴 여배우로 변신한다.

4일 제작진 측은 만인의 사랑을 받는 신윤아로 변신해 청초한 드레스 자태를 뽐내고 있는 함은정의 스틸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공개된 사진 속 인형 비주얼로 화사한 드레스 자태를 뽐내는 함은정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름다운 미소와 함께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함은정의 모습은 극 중 연예계를 주름잡는 ‘대표여신’ 윤아 캐릭터 그 자체. 

강렬한 존재감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아우라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흠잡을 곳 하나 없는 윤아의 숨겨진 반전과 필립을 향한 美친 소유욕이 어떤 사건을 불러일으킬지 기대를 모은다. 

극중 함은정은 박시후가 연기하는 필립의 공식 연인이자, 대체불가 매력의 톱스타 신윤아 역을 맡았다. 청순한 분위기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신비주의 배우. 

하지만 아름다운 미소 뒤에는 필립을 향한 강한 소유욕과 질투심을 숨긴 반전 있는 인물. 질투심조차 일어나지 않는 ‘오을순’이란 말도 안 되는 여자가 나타나면서 일상이 꼬이기 시작한다. 

한편 ‘러블리 호러블리’는 하나의 운명을 나눠 가진 두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 호러맨틱(호러+로맨틱) 코미디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