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신곡 '슈팅스타' 공개..소년들의 사랑 고백

신예 보이그룹 뉴키드의 두 번째 프리뷰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신예 보이그룹 뉴키드의 두 번째 프리뷰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신예 보이그룹 뉴키드의 두 번째 프리뷰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25일 소속사 측은 뉴키드 (지한솔, 진권, 윤민, 우철, 휘, 최지안)의 두 번째 프리뷰 앨범 ‘보이보이보이(BOY BOY BOY)’ 수록곡과 타이틀곡 ‘슈팅스타’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두 번째 프리뷰 앨범은 ‘보이보이보이(BOY BOY BOY)’라는 제목이 암시하듯 6인 6색 청량한 소년미가 넘치는 트랙들로 채워졌다.

공개를 앞둔 타이틀곡 ‘슈팅스타’(부제:나는 너야)는 좋아하는 이성에게 짝사랑하는 속마음을 과감하게 고백하게된 뉴키드의 조금 더 당찬 모습을 기대할 수 있는 곡. 

펑키한 그루브의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리드미컬한 비트와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듣는 이의 흥을 돋우며, 이와 함께 어우러진 세련된 멜로디의 후렴구가 매력적이다.

저스틴비버, 엑소 등과 작업한 유명 작곡가 겸 프로듀서 신혁이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여기에 엑소 ‘코코밥’에 참여한 해외 유명 작곡가 Styalz Fuego와 함께 한 초대형 협업으로 팬들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뉴키드는 이번 앨범을 통해 밝고 청량한 귀여운 매력을 제대로 발산하며 러블리한 소년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