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음반 타이틀곡은 '마이 페이스'…"전곡 작사-작곡 참여"

스트레이 키즈가 새 앨범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로 컴백을 알렸다 / ⓒ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가 새 앨범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로 컴백을 알렸다 / ⓒJYP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스트레이 키즈가 새 앨범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로 컴백을 알렸다.

23일 JYP측은 스트레이 키즈가 내달 6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이 엠 후’를 발매하고 5개월 만에 컴백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이날 각종 SNS채널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아이 엠 후’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게재하며 본격적인 컴백 열기를 예열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스트레이 키즈의 컴백 타이틀곡은 ‘마이 페이스’. 지난 3월 발매한 데뷔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의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District9)’을 작사, 작곡한 팀의 멤버이자 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으로 밝혀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타인과의 비교로 초조함이나 불안함이 생길 수 있지만 사람마다 자신만의 페이스가 있고 그 페이스 대로 가도 좋다. 자기 자신을 믿어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알려졌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를 포함해 총 8트랙이 담긴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은 1번 트랙 ‘WHO?’부터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 ‘보이시스(VOICES)’ 등이 담겨져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해 10월 JYP와 Mnet이 선보인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트레이 키즈’를 통해 선발된 보이그룹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