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해본 적 없던 장르이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된다"

배우 김보라가 ‘첫사랑 아이콘’으로 등극할 지 관심이 모아진다 / ⓒ사이더스HQ
배우 김보라가 ‘첫사랑 아이콘’으로 등극할 지 관심이 모아진다 / ⓒ싸이더스HQ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배우 김보라가 ‘첫사랑 아이콘’으로 등극할 지 관심이 모아진다.

19일 영화사와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보라가 영화 ‘굿바이 썸머’에서 여주인공 수민 역으로 출연을 확정, 첫사랑 계보를 이어가며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인 것.

극중 김보라는 현재를 사랑에 빠지게 만든 첫사랑의 주인공 수민 역을 맡았다. 연애보다는 학업에 충실한 고3 수험생이지만 현재의 고백 이후 사랑의 감정에 눈뜨게 되는 인물을 그려낼 예정이다.

이에 김보라는 “처음 대본을 읽을 때부터 감정이입이 너무 잘 돼서 꼭 참여하고 싶었던 작품”이라며 “제가 경험해본 적 없던 장르이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된다”고 했다.

이어 “어느 여름 날의 풋풋하고 아련한 사랑과 우정을 그린 영화 ‘굿바이 썸머’ 많이 기대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보라는 영화 ‘삼례’에서 신비롭고 당돌한 인물 ‘희인’ 역을 맡아 깊이 있는 연기를 보여주는가 하면, 드라마 tvN ‘부암동 복수자들’에서는 부모님과의 갈등으로 상처받은 문제아 ‘서연’ 역으로 호평을 받는 등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는 폭넓은 연기 활동으로 배우로서 입지를 탄탄히 세우고 있다.

또 영화 ‘굿바이 썸머’는 첫사랑을 시작하는 10대 청춘들의 좌충우돌 이야기로, 시한부 소년 현재(정제원 분)의 고백을 받고 고민에 빠진 수민(김보라 분)이 펼치는 감성 로맨스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