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세미나, 더위잡는 레깅스 여신들의 3인3색 안무연습
구구단 세미나, 더위잡는 레깅스 여신들의 3인3색 안무연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색 내추럴美 폭발...'샘이나' 완벽 안무 호흡 '시선강탈'
걸그룹 구구단 세미나가 레깅스 각선미를 뽐내는 안무영상을 선보였다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걸그룹 구구단 세미나가 레깅스 각선미를 뽐내는 안무영상을 선보였다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걸그룹 구구단 세미나가 레깅스 각선미를 뽐내는 안무영상을 선보였다.

18일 구구단 세미나 측은 각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앨범 ‘SEMINA’ 타이틀곡 ‘샘이나’의 실전 무대를 방불케 하는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위를 사냥하는 썸머걸로 파격 변신해 돌아온 구구단 세미나는 매 무대마다 뜨거운 반응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해 3인 3색의 매력을 담은 연습실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서 구구단 세미나는 무더위를 날리는 청량한 분위기의 타이틀곡 ‘샘이나’ 노래에 맞춰 완벽한 호흡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샘이나’의 안무 킬링 포인트인 ‘샘이나 샘이나 No no no’ 후렴구 부분에서는 세 명의 완벽한 안무 호흡이 돋보여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무대 의상이 아님에도 빛나는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전원 올 블랙 레깅스에 허리가 드러나는 캐주얼한 티셔츠를 착용해 3인 3색의 건강미 넘치는 자연스러운 매력을 자랑한다. 

레깅스에 운동화만으로도 빈틈없는 피지컬을 보여주고 있어 미모까지 완벽 조합이라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매력 넘치는 안무 영상 공개로 시원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선사한 구구단 세미나는 싱글 앨범 ‘SEMINA’ 타이틀곡 ‘샘이나’로 각종 음악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