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D-1' 애슐리, 준비된 예비 썸머퀸 출격

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애슐리가 솔로 도전을 앞두고 있다 /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애슐리가 솔로 도전을 앞두고 있다 /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애슐리가 솔로 도전을 앞두고 있다.

16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애슐리는 오는 17일 첫 솔로 앨범 ‘HERE WE ARE’를 발표하고 데뷔 첫 솔로 도전에 나설 예정이다.

타이틀곡 ‘HERE WE ARE’는 여름의 향기를 담은 트로피컬 댄스 장르의 곡으로, 무더운 여름 탄산 같은 청량함과 시원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레이디스 코드의 메인 댄서이자 탄탄한 보컬 실력까지 갖춘 애슐리가 화려한 퍼포먼스와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같은 날 소속사 측은 “이번 솔로 앨범은 오랫동안 밝고 경쾌한 무대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첫 솔로 데뷔를 앞둔 애슐리에게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013년 레이디스 코드의 미니앨범 ‘CODE#01 나쁜 여자’로 데뷔한 애슐리는 군살 없는 몸매와 세련된 외모,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현재는 아리랑 라디오 ‘Sound K’의 진행을 맡아 매주 전 세계 K팝 팬들을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