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오묘 분위기 '여름여름해' 컴백 기대감 증폭

여자친구의 마지막 컴백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 쏘스뮤직 제공
여자친구의 마지막 컴백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 쏘스뮤직 제공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몽환적인 ‘여름여름해’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본격적으로 팬들 맞이에 나선다.

여자친구 소속사 측은 16일 공식 SNS를 통해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 타이틀곡 ‘여름여름해’ 콘셉트를 담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여자친구는 몽환적인 눈빛으로 신비스러운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체크 패턴의 스커트에 크롭탑을 매치해 소녀들의 서머룩을 완성한 여자친구는 이전의 상큼 발랄한 모습과는 달리 우수에 젖은 듯한 표정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빠져들 것 같은 갈색 눈동자의 소원, 그윽한 눈빛을 발산하는 신비, 무표정한 시선이 궁금증을 유발하는 예린, 포니테일 스타일로 특유의 깜찍함을 발산한 엄지, 갸름한 턱 선과 오똑한 콧날의 유주, 에쉬 블루 컬러의 헤어가 청량한 느낌을 주는 은하까지 멤버 저마다 신비하고 오묘한 매력이 빛난다. 

오는 19일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를 발표하는 여자친구는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로 네 번째 여름 컴백에 나선다.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는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가 참여한 곡으로, 시원한 일렉기타 사운드로 시작해 여자친구 특유의 청량한 보컬과 펑키한 리듬이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청량한 느낌을 주는 시원한 팝 댄스곡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