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동안 서로에게 큰 힘이 돼줬던 사람이기에..."

조정석과 거미가 5년 간의 열애 끝 결혼에 골인한다 / 사진 조정석ⓒ시사포커스DB, 거미 ⓒ뉴시스DB
조정석과 거미가 5년 간의 열애 끝 결혼에 골인한다 / 사진 조정석ⓒ시사포커스DB, 거미 ⓒ뉴시스DB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조정석과 거미가 5년 간의 열애 끝 결혼에 골인한다.

22일 조정석은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거미와 결혼하는 사실을 알렸다.

이날 조정석은 한 매체 보도 이후 “급작스러운 보도에 저도 깜짝 놀랐네요”라며 “일단 여러분들께 좋은 소식이 있으면 제일 먼저 전해드려야 했는데 기사로 접하게 해드려 죄송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새로운 인생의 또 다른 시작이기도 하고 배우로서 더 거듭날 수 있는 기로에 서있는 거 같기도 하고 혼자만 걸어왔던 길을 앞으로는 누군가와 같이 걸어갈 생각에 설레이기도 하고...그래서 떨리기도 하다”고 했다.

그러면서 “아직 세부적인 일정이 정해지지는 않아 말씀을 못 드리고 있었지만 올해 제가 결혼을 하려 한다”며 “5년 동안 서로에게 큰 힘이 돼줬던 사람이기에 그리고 앞으로도 제가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격려 해줄 사람이기에 결혼을 결심 했다”고도 했다.

또 “너무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셨겠지만 여러분들께서 열심히 예쁘게 잘 살라고 응원해 주시고 축복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든든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항상 부족하지만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들과 끊임없이 교감할 수 있는 더 책임감 있는 배우 조정석으로서 인사 드리겠다”고 했다.

더불어 소속사 측 역시 같은 날 “조정석과 거미가 올 하반기 결혼예정이며 준비 중인 것은 맞지만 구체적인 결혼 날짜는 정해 지지 않았고 결혼식 또한 양측의 직계 가족들만 참석하는 비공개 예식이 될 것”이라며 “이에 양해를 부탁드리며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을 부탁 드린다”고도 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