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타이틀곡 '뚜두뚜두', 총 쏘는 듯한 안무가 포인트"

컴백을 하루 앞둔 블랙핑크가 타이틀곡 ‘뚜두뚜두’의 M/V티저를 공개했다 / ⓒYG엔터테인먼트
컴백을 하루 앞둔 블랙핑크가 타이틀곡 ‘뚜두뚜두’의 M/V티저를 공개했다 / ⓒYG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컴백을 하루 앞둔 블랙핑크가 타이틀곡 ‘뚜두뚜두’의 M/V티저를 공개했다.

14일 YG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 첫 번째 미니앨범 ‘스퀘어 업(SQUARE UP)’ 타이틀곡 ‘뚜두뚜두(DDU-DU DDU-DU)’ M/V 티저를 공개한 것.

이날 공개된 19초 분량의 티저 영상은 화려한 색감과 휘몰아치는 전개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매 신마다 색다른 스타일링과 콘셉트로 변신하며 물오른 완벽 미모를 자랑했다. 

강력한 트랩 비트에 휘슬 사운드가 얹혀진 도입부를 지나 ‘뚜두뚜두’의 후렴부인 ‘Hit you with that ddu-du ddu-du du’가 최초 공개됐다. 특히, 네 멤버가 ‘뚜두뚜두’에 맞춰 총을 쏘는 듯한 강렬한 안무가 시선을 강탈하며 킬링 파트의 탄생을 예고했다. 

블랙핑크 역시 ‘뚜두뚜두’ 관전 포인트로 해당 부분을 꼽았다. 멤버들은 “후렴구에 ‘뚜두뚜두’ 가사와 함께 손으로 총 쏘는 듯한 안무가 있다”며 “따라 하기 쉽고 중독성이 높아 무대에서 가장 큰 포인트가 될 안무”라고 소개했다. 

1년 만에 돌아오는 블랙핑크의 데뷔 첫 미니앨범 ‘스퀘어 업’은 ‘싸워 보자’ ‘붙어 보자’라는 뜻으로 ‘당당하게 맞서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전보다 성숙하고 강렬해진 블랙핑크의 음악과 콘셉트를 만날 수 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뚜두뚜두(DDU-DU DDU-DU)’를 비롯해 서브 타이틀곡 ‘포에버 영(FOREVER YOUNG)’, ‘리얼리(REALLY)’, ‘씨 유 레이터(SEE U LATER)’ 등 총 4곡이 담겼으며, 데뷔 때부터 함께 해온 히트 메이커 TEDDY가 프로듀싱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